잡학나누기

엄씨네 가족 홍콩 여행기

공격이 2008. 1. 4. 10:05

-출발: 2005년 11월 17일(금) 오전 10시 00분 김해발 대한항공(APEC 대회 부산 공휴일 지정)

-도착: 2005년 11월 20일(주일)오후 5 시 30분 김해도착 대한항공

-홍콩 및 심천: 해외여행 2박 3일

▮일정

-일정표 참고

-한국에서는 27도 예상, 홍콩여름 날씨예상 (현지에서 24도 정도 저녁은 추운 날씨)

▮비용: (3,596,000원)

구분

3,596,000

1.달러 500 달러 교환

■실제일정:

지난밤 잠을 설쳤다.4:30분경 일어나 새벽기도를 다녀오니 아내가 먼저 깨어 여행준비를 하고 있다 아이들을 깨우고 분주하게 움직이었다. 아펙기간 중 짝수번호가 운행 할수 없어 일찍 집을 나섰지만, 아침 7시가 지나 동서고속도로로 차를 올렸다. 이른 아침인데도 차가 밀렸다. 집에서는 공항까지 40분정도 소요될 것으로 생각했는데 1시간 이상 걸렸다. 일찍 출발을 잘 한 것 같다.APEC기간 중이라 공항입구의 경계가 심했다. 나중에 출국심사에서도 까닿롭게 심사를 했다. 출국 대기장에서 목사님께 가족여행을 핸드폰으로 전화드렸는데, 받지 않으셔 메일로 인사를 대신 했다. 비행기에 탑승해서는 옆자리에 어느 아주머니의 자리 양보요청을 받았지만 아내와 아이들의 반대로 양보하지 못해 비행기 운행 중 내내 미안했다.

(아이들을 남겨두고 자리가 떨어져 있음)점심식사는 기내식으로 생선까스, 닭까스 나왔다. 생선까스를 선택해서 먹었다. 홍콩 첵랍콕공항에 12시40분에 도착했다.

여행사에서 배부한 안내도를 따라 나가니 홍콩현지 가이드 이영미씨 우리를